[프리한 리뷰 #46] SSNI-810 만약 페X가 사회적 물의가 아니라면?!

프리한프리 957 9226 82 0

 이번에 가져온 배우는 요시오카 히요리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인물을 데려 왔습니다. S1 소속이고 2000년생입니다. 2019년 10월에 데뷔했고, 봉긋함이 약간은 특이한 자연산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입니다. 출시작들을 보면 니나 아민과 붙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숙한 언니 옆에 여리여리한 동생 느낌이라 할까요..? 아직 가공 중인 원석이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SSNI-789가 대박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저는 오히려 SSNI-686이라고 봅니다. 그냥 달려듭니다.



 *공교롭게도 이번 리뷰를 올리기 전, SSNI-946에서 니나 아민과 함께 감사제 컨셉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엄청까진 아닌데 작은 꿈(?)이 이루어진 순간이었습니다.


 

SSNI-810 만약 페X가 사회적 물의가 아니라면?! (한글자막 O) 

https://jogaeparty13.com//bbs/board.php?bo_table=subtitle&wr_id=90938 



 이 작품의 대략적인 느낌은 이전 리뷰들 중, 만약 요시카와 렌이.. [프리한 프리 #24]에서 다뤘던 것과 비슷한 타이틀로 시작합니다. 

"만약 페X가 사회적 물의가 아닌 세계라면?!"이라는 컨셉인데.. 그럼 천국이지 않을까 하는..; 크흠.. 


 히요리는 매력을 찾으라면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인다는 것 그리고 나이가 깡패라 여리여리한 인상 입니다. 대놓고 외모가 엄청 예뻐서 이목을 끈다기보다는 귀여움에 서서히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번씩 참고하는 커뮤니티를 보니 7월 13일에 요시오카 히요리가 트위터로 본인과 ㅅㅅ하고 싶으면 팔로우 하고 리트윗 하라는 어그로를 끌었습니다. 물론 진짜로 성사 될지 모르겠지만 하.. 이럴땐 이웃나라가 정말 부럽습니다. 경쟁률이 1300:1이 더군요..(리트윗수) 리뷰 시작할게요!



 이번에 등장인물은 생략할게요. 여러 상황이 있습니다.



 1. 회사에서..

 여상사가 나이 많은 남사원에게 서류 문제로 갈구는 중입니다. 다른 서류 주섬주섬 지퍼를 열어 꺼냅니다. 상사는 아무렇지도 않게 '그'서류를 검토하는 중입니다. 


 

 옆에서 이 광경을 아무렇지도 않게 보고있던 히요리는 다른 상사에게 칭찬 받는 중에 재검토가 필요하다며 서류를 보며 상사의 작은 아이를 머금으며 회의중입니다. 다른 데는 허용되지 않는가 봅니다 안된답니다.


 

 다시 터치하는데 다른데는 계속 거절하는가 싶었는데 부장의 게릴라성 터치로 슬슬 경계가 풀리는 듯 합니다. 다들 같은 '그'일에 집중 하고 있어서 부장이 히요리의 꼭지를 살짝 열어서 손장난을 열심히 치는 중입니다. 히요리는 회사라서 계속 안된다며 페X는 계속 하는 중이고, 옆에 있는 여직원은 더 바빠 보입니다. 부장의 손장난 후, 역립으로 히요리의 샘은 물이 많아 지고있습니다. 


 

 이후 부장은 히요리의 샘에 작은 아이를 비비더니, 잠시 샘에 풍덩했다가 다시 그 '일'. 이제 히요리를 의자 위에 올려두고 다시 샘에 들어갔다 나옵니다. 이제는 부장이 앉고 히요리를 위에 두더니 청포도를 열심히 누릅니다. 작은 아이가 히요리의 위와 아래로 드나들고, 이제 히요리도 약간은 반 강제지만 OK를 했습니다. 



 부장의 작은아이는 드나들며 조여짐으로 올챙이를 짜냈고, 히요리는 부장을 희롱으로 고소한다며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너무 오래 하긴 해서 히요리 입이 아플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ㄷㄷ;;)



 2. 과외중에..

 히요리는 과외 선X님입니다. 제자의 작은 아이를 머금는 중인데 제자는 히요리를 맛보고 싶지만 빨리 올챙이를 푸슉하라며 열심히 페X를 해줍니다. 아까 그 상사가 제자의 어머니인가 봅니다. 히요리는 계속 페X를 어머니는 그 모습을 아무렇지 않게 지켜봅니다. 

 

 

 어머니가 나가자마자 제자는 히요리에게 키스를 박습니다. 다른건 안된다면서 결국 허락합니다. 둘 모두 탈의를 해놓고 페X까지라는 히요리의 말에 우습다는 듯 제자는 끝까지 갈 생각입니다. 격렬히 하나가 되어 움직이고 올챙이를 짜냅니다. 엄마한테는 비밀로 한다며 공부 열심히 하자고 말하며 힘이 풀리고, 제자는 히요리를 열심히 맛볼거라며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저런 스승이 있으면 학업에 집중 안 할 수가 있을까요..)



 3. 동네 회의 중..

 

 아까 회사에 있던 분들이 편한 복장으로 동네 회의를 합니다. 세번째 스토리입니다. 히요리의 남편은 바빠서 못왔고 동네 아저씨들은 히요리에게 페X를 받으며 회의를 하는 중입니다. 히요리의 남편(?!) 아저씨가 들어왔습니다. 다른 아저씨들은 히요리가 즙을 짜주는데 남편 아저씨는 혼자 위로 하다가 히요리가 마지막에 즙을 짭니다. (집에 가서 행복했겠지..? ㅠㅠ)



4. 회사 후배와 숙소에서..

 

 회사 후배와 같은 방으로 들어온 히요리, 방이 하나입니다. 출장으로 숙소에 묵은 모양입니다. 역시. 후배는 업무와 이동편 예약을 하고 히요리는 후배에게 페X로 위로 중입니다. 위로 하다가 단추를 풀더니 꼭지도 손으로 더듬어줍니다. 잡아먹을까? 하며 도발도 하지만 도중에 올챙이를 뿜어서 뒤섞임을 못한다고 싸늘해집니다. (야.. 그렇게 짜내면 누가 버티냐)



5. 요리학원에서.. 

 요리학원 강사 히요리니다. 탕수육을 만들 생각입니다. 당근을 씻는 히요리에게 가지가 들어가냐고 물어보는데 당연히.. 미친 새X들아.. 히요리의 기분이 팍 상했습니다. 같이 기분 상한 수강생들이 본인이 지니고 있는 길고 두꺼운 탕수육 건더기를 꺼내 히요리에게 들이 밉니다. 곧 페X를 하면서 말이 지나쳤다는 히요리. 옆 수강생 둘이 중얼되는게 은근 거슬리네요, 부러워서 그런겁니다. 왜냐면 1명만 계속 하거든요. 


 다시 물어보는 수강생은 가지와 당근도 깨끗하게 해줄 수 있냐고 물어봅니다. 가지에 잠깐 츄.. 부끄러워 합니다. 당근도 할짝 ㅋㅋ 부끄러워 하더니 바로 페X를 합니다.  


 가지와 당근을 다시 한번씩 세척, 두개도 동시에 머금습니다. 이런거 시키지 말라며 부끄러워 하다가 다시 씻어줍니다. 집중하고 있던 페X받던 수강생은 히요리와 하나가 됩니다. 박히면서 가지와 당근을 번갈아 뭅니다. 

 

 이제는 앞치마도 치우고, 하나가 되어 가지 머금고 당근 애무. 이어서 수강생은 바닥에 누워 히요리와 하나가 되어 그녀를 튕깁니다. 당근과 가지와 함께 수강생에 의해 요리되고 있는 히요리, 이젠 당근과 가지를 스스로 들고 핥다가 수강생과 키스. 이후 즙을 짜내고 페X로 마무리합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기교가 대단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물고 움직이는 위주라 아직 테크닉은 좀 더 길러야 된다는 생각이 들지만 데뷔 1년차도 안된 친구가 이런 컨셉이라니.. 너무 좋습니다. 연기력을 크게 요하지는 않으니 이런 컨셉 비슷하게 여러개 나오면 므흣함을 더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히요리가 앞에 있다면 엄청 오래 물려보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4번째 상황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추천점수는 페X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듯 합니다. 9/10점 입니다.

 물론 뒤섞여 하나가 되는 부분도 있지만 그 비중이 많지는 않은 편입니다. 히요리의 귀여운 입모양을 하고 있는 모습을 오래 볼 수 있습니다. 

내용 설명 위주라 보강을 위해(?) 컷의 도움을 좀 받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약해보자면, [프리한 리뷰 #24] 요시카와 렌의 상황물 리뷰를 히요리 버전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100%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 읽어주신 후 댓글과 좋아요는 다음 리뷰 작성의 원동력이 됩니다:D

* 저의 다른 리뷰는 프리한 리뷰 링크 모음에서 골라 보시면 됩니다. 리뷰를 마칩니다.

957 Comments
Zjrufj 04.22 18:06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더 리얼한 리뷰가 되는거 같아요 항상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떵떵 04.22 18:17  
여러작품을 아주 구체적으로 써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좋은리뷰 너무 감사드려요
주노랑6969 04.22 19:45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작품을 미리 본듯한 느낌이네요 이 작품은 꼭 봐ㅇㅑ겠어요
ksj1950 04.22 22:32  
내용이 너무 좋네요 좋은리뷰 감사합니다 꼭 찾아봐야겠네요 다른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코크다스 20시간전  
컨셉이 재밌네요 배우도 좋고 알아놓았다고 꼭 봐야겠습니다 좋은리뷰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97 Lucky Point!

강또뗄 18시간전  
프리한님 리뷰 많이 봤지만 볼때마다 참 정성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끼루머쓰 17시간전  
리뷰를 통해 먼가 더 새로운걸 알았습니다 사소하지만 소중하게 잘보고있습니다
좋은내용 좋은리뷰 감사드립니다
동까쓰 11시간전  
자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여러 작품 골라볼수 있는 재미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TORES 9시간전  
자세한 리뷰 감사합니다.리뷰를 통해 작품을 고를수 있어서 매우 좋네요. 감사합니다.
비비부 7시간전  
리뷰 감사합니다!! 덕분에 새로운 작품을 알아가네요! 배우분도 너무 귀어우신거같아여ㅠ
로나우도 5시간전  
정말 너무 귀엽게 생긴 배우네요 스토리도 기가막히고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Erika81 56분전  
좋습니다 그래요 좋아요 이런 상상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리뷰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