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리뷰 #34] STARS-194 시아버지와 점점.., 이치카와 마사미

프리한프리 1118 15893 90 0

오랜만입니다. 최근 아주~ 오랜만에 취업하고 막내로 바쁘다보니 자주 못 들어왔습니다 ㅠㅠ 리뷰 시작할게요!


 

이치카와 마사미,시아버지에게 점점 빠져들다.(한글자막 O)

https://jogaeparty13.com////bbs/board.php?bo_table=subtitle&wr_id=74627 


 이치카와 마사미 입니다. 1991년생이고 162cm에 C컵의 바스트를 지니고 있습니다. 2015년에 데뷔, 어느덧 연차로는 6년이 되었으나 2020년 올해는 휴식중이라고 합니다. 


 2014년, 친구의 소개로 여성향 AV이벤트를 갔다 온 후 SOD 선전부에 입사, 도쿄TV 버라이어티 <갓탄>이란 곳에 출연하여 "저는 사원으로서 절대 AV에 나오지 않습니다"라고 선언 후 인지도가 올라갔고, 결국 AV업계의 주목으로 2015년 1월 SOD Create에서 데뷔하게 됩니다. 2016년 1월에는 회사생활과 SOD의 작품발매를 겸하며 일하는 것이 힘들다고 판단하여 T-Power로 이적하였고, 퇴사 과정에서 SOD STARS로 전속계약을 하였습니다.


 2016년 4월에는 에비스 마스캇츠(이 그룹 이름만 들어보고 몰라요) 2기 멤버로 가입, 2018년 8월에는 이 그룹의 5대 리더로 취임했다고 합니다.


 마사미의 초창기 작품을 보면 조금은 군살이 있었지만 고교시절 핸드볼부에서 단련(?)된 몸매, 복근이 살포시 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 확실히 당시 젖살이 남아있어서 귀여운 면도 있었습니다. 


 아마추어 기획물 출신이지만 스토리물에서 연기력도 나쁘지 않은 편, 평소 카와카미 나나미를 존경한다고... 연기에 도전도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영화에서 본다면 반가울 수도 있겠습니다


 악성 팬이 스토킹 or 살인미수로 마사미를 괴롭힌 유명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나라든 악성 팬이 문제.. 이후로 마사미의 살이 많이 빠져서 아쉬움이 있다는 분들이 있는데, 젖살이 빠져 귀여움을 점점 잃은 외모와 제 느낌이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살이 빠지면서 오히려 신체 비율이 부각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SOD의 다른 배우들에 비해 비율이 좋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혼조 스즈와의 콜라보를 기대하고 있는데.. 되면 정말 좋을 듯합니다. SOD자체가 기럭지가 좋은 편인 배우들이 거의 없는지라 ㅠㅠ



 요즘 쉬고 있는 마사미의 그나마 최신 스토리 작품 리뷰가 되겠습니다. 씬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는 최소화할게요. 바로 시작할게요.


 등장인물은 마사미 / 시아버님 / 요시오(남편) 입니다.



 남편이랑 뽀뽀할 찰나.. 시아버님이 옵니다. 어휴.. 이후 잠시 마사미와 요시오는 대화를 합니다. 심지어 남편은 본인의 친아버지가 아니랍니다. 마사미를 멕이려고 치매인척, 시아버지는 실오라기 하나 없이 들이댑니다. 섹스리스의 부부인걸 알아챈 아버지. 


 식사하다가 걸친 술에 요시오는 뻗고, 마사미에게 들이대는 시아버지는 싸대기를 맞습니다. 옛 마누라 생각이 났다는 수작에 때려서 미안하다는 말을 합니다.


 시아버지는 씻고 있는 마사미의 속옷도 슬쩍 가져갑니다.

 다음날 아침, 남편이 출근하고 자고 있는 마사미에게 다가가는 시아버지는

 

 "결혼후에 모두들 안하지만 그러면 안되는거야!" 라고 하며, 거적대기를 풀고 돌진해오는 시아버지의 돌진에 소파에서 빠져 나오지 못한 마사미는 강제로 당합니다.


   

 그렇게 한차례 폭풍이 지나가고.. 밤이 되었습니다. 자고 있는 마사미의 밑에서 스멀스멀 올라오는 시아버지의 손길. 한 차례 허물어진 덕에 수월하게 진행되는 시아버지의 마사미 공략. 부부의 방에서 나온 마사미는 탈의 합니다.

 


 

 기럭지가 참 바람직합니다. 땀이 난 모습에 방이 더웠다며 둘러대는 마사미에게 시아버지는 한차례 더 돌진합니다. 쇄골을 더듬는데 왜 마사미는 느끼고 있나요 ㅋㅋ 이제 마사미도 슬슬 시동을 겁니다. 서로를 위로 해줍니다. 


 하나가 되길 원하는 마사미, 한차례 겪어서 그런걸까요.. 의지대로 즐깁니다.

 



 다음 날 아침, 남편을 출근 시킨 마사미는 시아버지와 맘편히 즐깁니다. 가볍게 올챙이를 뽑고, 곧바로 씻으면서 마음속으로는 싫어했던 시아버지와 즐기는 행위에 이러면 안되는 줄 알면서 한편으로 기뻐하는 본인의 모습을 보고 있는 마사미.



 시아버지는 이제 마사미를 사랑한답니다. 마사미는 그 말을 듣지만 이후 잠자리에서 입맛만 다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2주 후, 아버지를 잘 부탁한다며 출근하는 요시오. 정적이 잠시 흐르다가 서로 맞붙습니다. 진하게..


 항상 아버님과 함께할 시간을 기다린 마사미의 말에 기뻐하는 시아버지. 아주 딥하게 마사미의 모든 것을 받고 싶다며 농도 짙게 하나가 됩니다. 너나 먼저 할 것 없이 서로 열심히 하나가 됩니다. 


 그런 상황도 모르고 남편은 집에 들어간다며 문자를 보내고 히죽거립니다.

그 문자를 확인한 마사미는 시아버지에게 키스를 하고, 작품은 끝이 납니다.


 

 마사미도 어느덧 5~6년 차가 되면서 성숙한 모습입니다. SOD에 없어선 안될 상징적인 인물, 외모와 테크닉 몸매 어느것 하나 웬만한 배우들에 비해 밀릴 것 하나 없는 모습을 잘 보여준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시아버지로 나오는 배우는 리뷰하면서 많이 봤는데 파워풀한 면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부.럽.습.니.다.



 추천점수는 9/10점입니다. 스토커로 인해 고생하던 마사미가 건강해보이기도, 약간 탄탄해진 몸매를 보여주는 이번작의 마사미. 휴식기와 코로나 기간을 보내고 차기작들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긴 휴식기를 가진 걸로 아는데.. 아팠던 모양입니다. 미리 작성해놓은 리뷰로, 초안 작성한지는 거의 3달이 다 되어 갑니다.. ㅎㅎ 그리고 글을 쓰는 시점에는 몸 상태가 나아졌다고 합니다.



* 100%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 읽어주신 후 댓글과 좋아요는 다음 리뷰 작성의 원동력이 됩니다:D

* 저의 다른 리뷰는 프리한 리뷰 링크 모음에서 골라 보시면 됩니다. 리뷰를 마칩니다.




1,118 Comments
Maskyppo 04.22 17:27  
추천점수 9점은 믿고봅니다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좋은 리뷰 감사함당ㅋ
주노랑6969 04.22 21:05  
추천점수가 높네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꼭 봐야겠어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유댕 04.22 21:26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배우 좋은 작품 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ksj1950 04.22 22:51  
추천점수가 굉장히 높네요 좋은리뷰 덕분에 좋은 배우알아갑니다 감사드립니다
라우무 14시간전  
이렇게 높은 추천점수는 흔치 않은 것 같은데 귀하네요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동까쓰 10시간전  
이치카와 미사미 좋은 배우네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저도 언제 한번 이 작품 봐야겠네요!
Conskq 2시간전  
추천점수가 되게 높네여 기대되는 작품이예요 항상 좋은 리뷰감사해요.
Zjrufj 6분전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더 리얼한 리뷰가 되는거 같아요 항상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