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리뷰 #18] ABP-960 스즈모리 레무 1박 2일 온천에 가서..

프리한프리 1423 15613 135 0

 자체 휴식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ABP-960 스즈모리 레무 한글자막 O 링크:

https://jogaeparty13.com///bbs/board.php?bo_table=subtitle&wr_id=64781 


 이번에 다뤄볼 배우는 스즈모리 레무 입니다. 1997년생에 160cm, 비율이 좋은 편이며 특히 가까이 클로즈업 되었을 때 눈이 예쁜! 이제 데뷔한 지 1년이 지난 배우입니다.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이번 리뷰는 곳곳에 인터뷰 내용이 재밌어서 가져왔습니다. 등장인물은 레무와 남배우, 초반 인터뷰에 나오는 스탭, 지나가는 사람 몇 명 정도인데 남배우랑 레무만 거의 나온다보 보시면 됩니다. 리뷰의 효과 극대화를 위해 컷을 줄였습니다.



 0.레무가 이 영상을 기준으로 이전에 11편의 영상을 찍었고, 데뷔한지는 촬영 당시기준으로 8개월. 1박 2일 촬영을 온천으로 가는데 남배우와 둘이서만 갑니다. 남배우가 원하는 대로 레무가 들어가는 컨셉. 원하는대로 당하는 컨셉..! 남배우가 왔는데.. 조금은 익숙한 모양입니다. 1번 만났다고 하네요. ABP-889에서 검도 아저씨라는데 저는 못봤어요. 아래 죽도로 맞았다는 드립이 웃겼습니다 ㅋㅋㅋ 구면이라 조금은 친해 보입니다. 


 여행지로 출발하면서 이야기를 하는데 자막 덕분에 재미있어서 가져와봤어요. 

 앞에 배우 소개부분이 짧았던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 레무에 대해 직접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둘이서 드라이브를 하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1.이상형은 소년의 마음을 가진 사람, 장난을 치면서 함께 웃을 수 있는 사람, 같이 재잘재잘 떠들 수 있는 사람, 외모보단 마음이 중요하답니다. (전데요? 크흠..)

 2. 크기는 상관없다. 크다고 느낌이 좋지는 않답니다. 상냥하게 애X받으면 좋다. 꼭G, 클X토리X  회전을 좋아한답니다. 역시 회전초밥의 나라. 그리고 궁디 팡팡 때리는건 싫어한답니다.

 3.상대에게 맞추는걸 좋아하고, 퍼주는 스타일. 심지어 전남친이 3P를 좋아했는데.. 남2+레무. 근데 남친이 나랑 하는거보다 좋나며 ㅋㅋ 지가 하자고 해놓고 ㅋㅋ

 4.여2 남1은 거북하다.(아쉽습..)



 

 이후 갑자기 간식 먹다가 자기위로에 대해 이야기하는 듯 하더니 도구로 레무가 위로를 시작합니다. 잠시 쉬어가기 위해 공원에 온 둘. 레무의 안에 진동기를 넣고 움직여 봅니다. 애피타이저 도중에 끙끙대는 레무 ㅋㅋ 다양한 각도로 자극되는 중, 도중에 걸어오는 아저씨. 당황하는 레무는 결국 진동에 주저 앉습니다. 



 

 료칸에 도착. 아까 들은 내용을 실습시켜주는 남배우. 1라운드를 자극적인 혀놀림으로 시동을 겁니다. 물도 나오고, 소중이도 머금다가, 방아도 찧습니다. 벽잡고 뒤X기 하는데 비율이 제법 괜찮네요. 바스트도 F에 자연산이라 무브먼트도 좋습니다. 


 푸슉 이후, 목욕하러 온 둘. 레무의 음모로 거품을 내는(?) 남배우. 이후 허벅지에 레무를 앉혀 허리를 흔들며 왔다갔다.. 이거 미칩니다. 몇 분동안 왔다갔다 하고 클로즈업. 치아 하나가 살짝 아쉬운거 빼고는 외모도 이쁜편입니다. 다시 소중이를 단단하게 만들고 열심히 머금은 결과.. 결국 못참은 남배우는 레무의 입에 푸슉합니다. 



 이후 탕에 같이 들어갔다 나와서 저녁을 먹습니다. 

 앞에 이야기에 이어서 레무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게요.


 

 5. 취중 뒤섞임이 좋답니다. 레무는 육류는 그닥, 생선을 좋아합니다. 어렸을 때 트라우마가 있는 모양입니다. 녹황색 야채, 피망, 파프리카, 토마토, 쓴 오이, 가지, 호박, 데친 당근(편식이 좀 있네요 ㅋㅋ) 그라탕에 해산물이 들어간게 좋다며 마무리.

 6. 장래에 대한 물음까지 갑니다. 결혼식을 하고 싶지 않답니다. 웨딩사진만 찰칵하고 싶대요. 과정이 빡셀것 같아 귀찮아 하는 느낌! 레무는 여자형제밖에 없어서 아들이 궁금한데.. 가능하면 2명까지 아들, 딸 한명씩!

 7. 자식 교육은 자유롭게, 대신 예의는 있게 본인이 이렇게 교육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목도 좋아하는 걸로. 간호과에서 간호조무 자격증도 있답니다. 오... 간호물 나오면 조금 분위기가 괜찮게 나올 느낌입니다.

 8.어머니와 친구, 귀차니즘 때문에 혼났다고 ㅋㅋ(예상 성공)


 대화가 끝나고, 2라운드 시작하는데 음료 머금고 포상을 달라는 남배우레무가 착하네요. 이후 다양한 방법으로 하나가 됩니다.특히 속박된 레무가 유독 아름다워 보입니다. 클리에 자극을 잘 받습니다. 곧 레무와 남배우의 푸슉.



 

 다음날 아침, 씻으러 온 레무의 뒤태 ㅗㅜㅑ... 바로 골아 떨어지고 나온 모양입니다. 바스트 클로즈업. 이후 뒤섞임 시작. 자기 위로를 본인의 손과 남배우의 손의 콜라보로 레무는 움찔움찔 댑니다. 


 이 남배우가 모든 씬에서 넣은 뒤X기 각도는 제법 괜찮습니다. 레무의 장점을 아는 듯한데 이런 비슷한 시리즈에 함께 나오면 시너지가 일어날 느낌입니다. 레무가 허리놀림과 남배우의 지원사격, 끝을 향해 달려갑니다. 탕에 들어갔다 나왔다 해주며 달아오름을 더욱 느끼며 마무리 푸슉과 레무의 청룡을 끝으로 이 영상은 끝이 납니다.


 온천에 가서 1박 2일 자막의 효과로 레무에 대해서도 알게 되고, 개인적으로는 레무에게 제대로 된 옷을 입혀준 느낌은 ABP시리즈가 900번대를 넘어가면서 나온 작품들에게서 느껴졌는데, 자막이 들어가면서 이 작품이 레무의 작품중에서는 최애가 되었습니다.


 추천점수는 9.5~9.6/10점입니다. 

 남배우가 부러워서 조금 뺐습니다;; ㅋㅋㅋ 

 요즘 동년배 배우들이 은퇴(특히 같은 프레스티지 출신에 동갑인 쪼꼬미 오토 사키노, 이적하고 공장 잠깐 돌리고 은퇴를 선언한 구릿빛 하루사키 료 등)하는 경우가 있는데, 스즈모리 레무는 같은 프레스티지의 대표 배우인 스즈무라 아이리처럼 오래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100%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 읽어주신 후 댓글과 좋아요는 다음 리뷰 작성의 원동력이 됩니다:D

* 프리한 리뷰 전체 링크를 게시판의 공지형식으로 작성했습니다. 링크 이용하시면서 글 아래 있는 주의사항 읽어주시고, 다른 리뷰도 재미로 읽어보시기를 추천하며, 리뷰를 마칩니다.


프리한프리


 




1,423 Comments
지니우니 04.22 01:16  
스즈무라 레무는 선이 곱습니다. 리뷰 보기 전엔 잘 몰랐는데 이제 하나 알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16 Lucky Point!

Eazy 04.22 02:08  
정말 이쁜 배우 스즈무라 레무 ㅠㅠ 저런 배우와 온천 여행가는 내용이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4 Lucky Point!

gjdiai 04.22 11:10  
첫 사진부터 정말 흥미가 가는군요. 한번 찾아볼게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fkkk4444 04.22 15:07  
음보는 배우네요. 얼굴, 몸매도 이쁘고 평점도 높은걸 보니 다음에 봐야겠네요!
Ghgfvbh 04.22 15:35  
레무 진짜 전작품 다 이쁘고 최고입니다
회원분들도 레무작품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진짜 이런 배우들 자주 나왔으면 하네요
18센티 04.22 16:54  
괜찮은데 연기가 아쉬운 배우입니다. 그래도 좋은리뷰 감사합니다 섹스
빈콩 04.22 18:09  
스느무라 레무 몸선이 너무 이쁘구 연기는 좀 아쉽지만 얼굴도 이쁘구 좋습니다 리뷰 감사드립니다
로구 04.22 19:14  
슬랜더하신게 몸이 굉장히  좋으시고 아주 볼만하네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즐감할게요
툰식이 04.22 20:45  
첫사짘부터 흥미롭고 재밌습니다 꼭 한번 찾아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리뷰감사합니다
라우무 14시간전  
외모가 굉장히 제 스타일이예요 좋은 작품 알려주셔서 매번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qpwoeial 11시간전  
정말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저도 저런 배우와 온천에 가고 싶네요 꼭 한번 봐야겠습니다
TORES 8시간전  
상세한 좋은 리뷰 매우 감사합니다. 연기만 잘하면 아주 좋을듯한 배우네요
로나우도 5시간전  
하하하 남배우가 부러운건 저도 항상 마찬가지입니다
가슴이 너무 이쁘네요 좋은작품인것 같습니다
제목